노크 강남 / 노크 카페

2019. 12. 27. 03:38맛집

노크 카페

양산동 카페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knock 노크    비내리던 주말이였어요

여유여유 즐기러집앞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노크에 갓어요

아늑한 내집같은분위기 좋다       2층에서 내려다본1층의 모습이에용주말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더 조용하고 좋더라능       와이파이도 터지니폰보면서 여유여유 부리기딱좋은곳       음료맛도 쏘쏘하고      컴터만 있으면 딱이겟다능 왜 양산동에는 컴퓨터있는카페가 없눈고징 아시는분 정보공유점요

양산동 카페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knock 노크    비내리던 주말이였어요

여유여유 즐기러집앞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노크에 갓어요

요 앞을 주구장창 다니긴 했지만처음 방문해보넹        총 1 2층으로 되어있어요

아늑한 내집같은분위기 좋다       2층에서 내려다본1층의 모습이에용주말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더 조용하고 좋더라능       와이파이도 터지니폰보면서 여유여유 부리기딱좋은곳       음료맛도 쏘쏘하고      컴터만 있으면 딱이겟다능 왜 양산동에는 컴퓨터있는카페가 없눈고징 아시는분 정보공유점요

노크 카페

시즌메뉴로 딸기와플이 나왔길래 딸기와플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당 아메리카노는 한잔에 5천원인데 개인카페 치곤 비싼 편이지만 1회 무료 리필이 된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비주얼은 참으로 예쁘지만 가격은 예쁘지 않은 딸기와플 딸기가 신선하니 좋았음 여자라면 다 좋아할듯함 _b                   예쁘당 송탄에서 24시간 영업하는 카페 찾으시면 노크 추천이용                         평택 24시 CAFE KNOCK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평택 외각에 위치한 24시 카페를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평택시내에는 24시 카페가 일절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카페 노크 보시다시피 그렇게 큰 커피숍은 아니에요 노크 메뉴판 자리에 착석을 하면카페 직원이 메뉴판을 가져다주는데요 그래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빙수를 포스팅하고싶어서 오늘 소개해드릴게요송

노크 요리주점

조용히 먹기 좋은 룸 소주방 서면 노크       야호 반가워요 잇님들 비가 온 뒤여도 많이 춥지는 않네요 이런 포근함 덕분에 움직봤어요 친구들이랑 조용히 먹고 싶은 마음에 룸식 술집인 노크에 다녀왔답니다 징하게 근무하네요 24시간       2층은 룸식이 아니고 오픈이 되어 있구요 3층은 유리방으로 되어 있답니다 간단히 먹기에 딱 좋은 치킨 가라아케     이곳에 다녀온 많은분들이 해물 짬뽕탕이 맛있다 길래 주문해봅니다 3층 유리룸에서 한컷 방음은 안 되었지만 2층보단 확실히 조용하네요 서로의 대화가 낮은소리로도 잘 들리네요 기본찬인데 야채 샐러드랍니다 좋은 만남 좋은 시간에 빠질수 없는 칭구죠   갑자기 소주의 맑음이 눈에 들어오네요 차암맑네요 쨔 쨘 치킨 가라아케등장     한점 들어봅니다

덴 노크 (DEN NOC) 덴 노크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프라하에서 유명한것들은대부분 먹어봤기에 팬케이크를 선택했다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큰 길에 있는것도 아니고 상점가도아니여서 조금 헤매긴 했다 내가 갔을땐 웨이팅이 있어서앞에 미국 노부부님과 같이 기다렸는데 두분께서내가 사진찍는걸 보고 찍어달라고 하시면서 계속 얘기했었다그리 오래 안기다리고 들어갔던 것 같다내가시킨 가장 맛있는 조합인 누텔라바나나와 오렌지주스빵도 폭신폭신하고 크림까지 있어서 부드러웠다오픈시간이 오후 3시까지이고 가게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니기에늦게간다면 못먹고 나왔을 것 같다

샌드폭스 샌드위치

막간의 타이밍을 이용한 지금 오늘의 포스팅은 평택국제중앙시장안에 있는 SAND FOX 지인 집들이 갔다가 시간이 남아 들린이 Sand fox에 어멋 딱 제입맛인 샌드위치를 찾았어욤 거리가 좀 있지만 꼭 다시 갈거에욤 밖에서 이미 요 맛깔나는 메뉴사진들로 시선 사로잡고 올라가자올라가자 까망 벽이 참 시크해보이네요 송탄 맛집송탄미군부대 맛집 샌드폭스에서 수제샌드위치 맛보고 왔어염퇴근길 직장에서 가까운 송탄미군부대 맛집 샌드폭스에서 또연이와 수제샌드위치로 저녁을 대신하기로 했어요 신장쇼핑몰 안쪽으로 거닐다보면 농협 맞은편에 위치한 샌드폭스송탄 신장동 맛집 밀집지역으로 이태원거리 축소판이라 설명하면 좋을듯다양한 나라의 먹거리를 맛볼수 있는 신장쇼핑몰 그중 오늘은 수제샌드위치를 맛보려고 합니다 갓구운 빵으로 만든 홈메이드 미국식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과연 어떤 맛일지기대감에 매장안쪽으로 들어섰어요 역시 송탄미군부대 맛집이라 그런지 외국인 손님먼저 오셨네염 모던한 바 분위기의 샌드폭스가볍게 맥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다채-동대문점

 

서울 중구 맛집 '다채 동대문점'

다채 동대문점 쌈밥 정갈한 쌈밥이 있는 한정식 맛집 2004년 경기도 부천시 역곡점을 시작하여, 현재 서울시 내 7개 점포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채 동대문점은 리뉴얼 공사를 거쳐 2017년 12월 11일, 재 오..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