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법조단지 룸 단체회식 / 철뚝집 돼지고기구이

2019. 12. 26. 15:19맛집

철뚝집 돼지고기구이

회사끝나구 갑자기 고기가 먹구 싶을때문정고깃집 철뚝집 추천합니당 여긴 처음왔는데 점심때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별 생각없이 왔는데 가게도 엄청 넓구사람도 꽉 차있었어요

찾아오기도 엄청 쉽게 돼있어요

삼겹살 전문 철뚝집이라니엄청 기대됩니당 의자에 자리가 없어서 바닥에 앉는 자리에 앉았어요

이런 곳은 오랜만이라 신선했지만불편하게도 했어요

메뉴는 이렇게왤케 저렴해냉동이라서그래요근데 사람들이 진짜 많이 먹어서 의심없이철뚝삼겹살을 시켜쫑 일단 사인분저기 호일올라간 불판 보이죵호일이 여러 장 겹쳐있어서 하나씩 쓰고 버리면 돼요 첨엔 불편했는데 계속 먹다보니자연스레 다들 호일을 벗기더라구요

철뚝삼겹살은 이렇게 생겼어요

버섯이랑 같이 나와용구워준 분께서는 냉동이라 그런지기름이 많이 나오진 않는다구 했어요

고기만 구워진 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힝  저렇게 호일이 타면 한 장씩 벗기면 돼요 반찬도 맛있게 나오는데 가성비 디게좋은 것 같아요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구친구들이랑 가도 좋을 것 같구다 좋을 것 같구 사실 문정동에는삼겹살 먹으려면 항상 정해진 곳만 가곤 했는데여기를 새롭게 알게 되서 좋아용철뚝집 추천합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런건아닌데가성비갑또 묘하게 옛날생각나게하는 맛집대패삼겹살때문인가 거리가 문정역에서 안쪽으로 계속 쭉들어가야해서 귀찮긴한데 그래두 솔직히그근방 고기집중에 맛집을 못찾겠다는 성인2명이서 철뚝삼겹살3인에 볶음밥1인 먹으면 배터질거같음 그래도 이렇게 먹어야 만족스럽다

호일이 몇장깔려있는데 탈꺼같으면 갈아주면 끝 추억의 삼겹살 학생때 많이 먹었던거같응데요

새는 거의 찾아볼수없는듯하긴 누가 요새 냉동잘안먹긴하지만문정동 법조타운맛집 철뚝집은냄새같은것도 안나고 괜찮은듯올때마다 손님이 항상 많은집회식장소로도 많이오는거같은 지글지글 굽기 계란찜 된장찌개 다 서비스로 나옴이래서 가성비갑이라한거계란찜 맛남 문정동 법조타운맛집 철뚝집파채 짱맛 빠싹 꾸어먹는거 정말 죠하마지막에 밥볶해먹는게최고인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못찍음 밥꼭 볶아서 먹길 추천합니다

세븐플로어 요리주점

평소 노래방 가는거 즐겨하지 않는데 세븐플로어는 요리주점과 노래방을 겸하고 있으니 부담이 없다 홍대 노래방술집에서 회식하고 버스킹공연 보고 홍대 세븐플로어 노래방술집은 술을 마시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안주가 고급지고 양도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곳이죠 친구와 와본적이 있는데 몇달만에 회식으로 다시 방문했습니다 홍대 노래방술집 세븐플로어는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SC제일은행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사전에 예약을 해서 20명이 들어가는 대형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술집 노래방이라 술과 안주를 팝니다 미성년자는 출입불가 복도를 지나가다 다른 룸을 들어가보니 아담한 룸도 있네요 56인 정도 규모의 룸인것 같은데 노래방이 굉장히 깔끔하네요 대형룸으로 안내를 받고 들어갔습니다 넓고 좋네요 노래방룸 이용 시간은 보통 2시간이 제공 되네요 인원수에 맞게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노래방룸 이용시간이 1시간 추가되어 최대 3시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네요 술과 음식이 오기전에 먼저

송도어신 생선회

보통 생선뱃살이라 하면 기름지면서 농후한 풍미가 먼저 생각나는데민어의 뱃살은 오독오독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여느 생선회와는 식감자체가 다르더라구요 우리 가족 오랜만에 송도에서 모임했어요 저희 아빠 저번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정말 까다로운데아빠가 아주 만족했던 송도신도시 횟집 송도어신 저희처럼 가족끼리 가기도 좋을 것 같고회사나 친구들 회식 장소로도 좋을 듯 해요 디샵 센트럴파크쪽 A동 202호에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시간 맞으면 저거 먹어도 괜찮을 듯 해요 저희 가족은 요즘이 민어철이라서 민어로 초이스 했어요 규모가 크진 않은데 저 앞에 보이는 좌식 룸도 있고뒷쪽으로 테이블처럼 되어있는 룸도 있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룸은 인원이 많아지면 통째로 사용도 가능해요 20명이 앉을 정도 되니까 그리고 현수막 같은거 걸려있던데 생일이벤트도 한대요사전 예약할 때 말씀하시면 데코레이

소와주 숯불구이 전문점 육류,고기요리

의왕고기집소와주 숯불구이 전문점 의왕고기집 왕송호수맛집 소와주 숯불구이 전문점 의왕고기집 소와주 숯불구이 전문점에서고기먹고왔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고아기의자도 있어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날씨좋을때 먹으면 놀러온느낌도 날 것같아요 평일에는 오후 3시4시까지는브레이크 타임이있네요 2층도 있는데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해요 정육판매도 같이하고 있어서시세와 특가도매장앞에 붙어있어요 의왕고기집 왕송호수맛집 소와주 숯불구이 전문점 메뉴 소와주 특선 메뉴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설렁탕 육개장 김치찌개 등 점심특선 메뉴도 있고 소고기 돼지고기를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고요 저녁식사메뉴는된장찌개 김치찌개 물냉비냉이 있어요 소고기는 미국산돼지고기는 칠레산 미국산이 섞여있네요 반찬은 셀프로 모자란반찬은

함흥본가면옥 냉면

함흥본가면옥 예전엔 가락동 전파관리소 옆 골목에 있었는데 문정동 법조 단지가 들어서면서 이전한 함흥본가면옥 회사 첨 문정동 이전했을때 요기 맛집이 뭐가 있나요라는 질문에 젤 첨으로 알려주신 곳이 여기였죠 그래서 이전한 줄 알았다는 예전에도 가끔 냉면에 석쇠불고기 만두 먹으로 다녔었는데  외장하드 어딘가에도 옛 가락동에서 먹었던 사진들이 가득가득 있는데 바로 올리지 않으면 그냥 쭈욱 저장만 된다는 걸 이젠 알기에  틈틈이 모바일로 부지런해진 go냥이다 역시 다들 입맛이 없으신지 냉면이 생각나시나 봐요전 친구님이 먼저 도착해서 대기해줘서 많이 안 기다렸네요 육수는 냉면집마다 느낌이 다 틀린데요 전 살짝 매콤한 육수 좋아하는데 물냉 비냉 회냉 고민하다가 만두랑 먹을 거니 비빔냉면으로 갔습니다 시원하니 물냉면도 좋은데 입맛 없어 그런가 비빔냉면이 더 땡기네요 남들은 보통 계란 흰자만 좋아한다는데go냥이 노른자만 골라 먹고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영의정-한정식-영의정-경기-의정부시-한정식

 

영의정 한정식 / 영의정 / 경기 의정부시 한정식

영의정 한정식 지난 주 주말 상견례장소로 유명한 의정부 한정식집 <영의정>에서 상견례를 했는데요 의정부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의정부 한정식집 영의정은 궁전빌딩 3층에 위치해있어요 3층으로 올..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