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동 애슐리 / 빛나는바다 용현점 생선회

2019. 12. 29. 09:33맛집

빛나는바다 용현점 생선회

빛나는 바다 물회냉면에 맛있는 생선회들이 꾸물꾸물 수영을 하네요

물회 냉면 생선회가 한아름 뽀얀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선회를 별로 안좋아하는 와이프가 선택한 메뉴 대부분 회에 입문을 이메뉴로 하죠 산낙지회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날 생선 회를 너무 좋아하는데 구이 탕 찌개로 되어 있는 생선은 안좋아해요

2018년 폭염 해를 가려주는 구름한테 감사하면서 요즘 입맛도 없고 물에 밥 말아 먹는 저 저만 그런가요

해가 져도 지는게 아냐 열대야가 기다리고 있으니 어쩜 좋아요

여행을 가도 폭염을 이겨내는 여름메뉴로 아이스크림 가지고는 택도 없네요

이런 젠장 그래도 밥은 먹어야 사는거 니깐요 의정부 빛나는바다 용현점에 왔어요

여름메뉴로 빅할인행사를 하기에 점심메뉴로 호로록 하기 위함 입니다

회덮밥 4천9백원 할인행사 합니다

와우 제가 자주 먹는 여름메뉴 중 하나죠 빛나는바다 회덮밥 푸짐한게 먹을만 해요

가격까지 할인행사를 하니 가성비 갑이 되는것 같습니다

또한 제가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여름메뉴로 물회냉면 입니다

회도 먹고 시원하게 냉면도 먹을 수 있기에 늘 만족하면서 먹는 물회냉면 주문 가즈아 밑반찬 입니다

김치ᆞ콩나물ᆞ콩자반 입니다

피자얀 본점 피자

저희 회원님께서 운영하시는 피자얀 이라고 하는 곳에서 시켜먹은 게살 피자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타는 월요일헬요일 아닙니다 잘 보내셨는지요 역시나 피트니스 클럽이나 피티 스튜디오는 월요일이 제일 바쁜 하루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배럴핏에 사진으로 데코레이션을 좀 해보았습니다 조금씩 변하는 모습을 회원님께 보여드려야 재미도 있을거 같고 겨울이 다가오니 약간 휑 한 기분도 들고 해서 이곳저곳에 사진을 조금 붙여보았는데요 들어오시는 입구 게시판에 뙇 진현쌤태용쌤진규쌤용주쌤주연쌤 요렇게 다섯분의 선생님들 사진도 있고요 빽선수 회원님 사진도 있습니다 요렇게 유리벽쪽에는 선생님들 대회 사진과 프로필 사진으로 꾸며 보았는데요 주문할땐 큰 사진일줄 알았는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작아서 당황 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방패가 꽂혀 있는 벽면에도 멋지고 섹시한 쌤들의 사진으로 채워 보았는데요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몇장 더 주문을 해야할듯 하네요 뭔가 한번에 되는게 없어이런

애슐리 - 홍대점 홍대 애슐리 맛있음

항상 맛있게 먹고 만족하고 오는 좋은곳 다른 애슐리 보다 인테리어도 훨씬 멋지고 밥 먹으러 가서 인테리어에 한번더 반하는 곳 가격대비 먹을게 엄청 많아서 항상 배부르게 나옴생러드부터 피자 파스타 그릴 등등 맛남

토지서서갈비 육류,고기요리

용현동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서 다녀온 토지서서갈비에요 이미 인천용현동토지금고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여이날은 그래도 테이블은 찼지만 줄서있을 정도는 아니여서 다행평소에는 엄청 줄서잇는다고 하더라구여      용현동 토지금고 토지서서갈비 메뉴에요 저희는 서서갈비랑 주먹밥 주문  기본찬으로 나오는 오이김치  기본찬으로 나오는물김치진짜 3번은 리필해서 먹은기본찬 볶음김치평소에도 제가 좋아하는상추무침고기맛을 더해줄 깻잎짱아찌먹는거에 눈이 멀어꼬기나올때 사진이 없네요 서서갈비는 주인아저씨께서 직접 구워주세여진짜 바쁜와중에도 정말 왓다갓다 하시면서양념 안타게 정성스럽게 구워주신 꼬기입니다 육즙 대박이져짱짱 생갈비에 양념해서 나오는서서갈비인데 진짜 맛나더라구여기본찬으로 나오는 깻잎짱아찌에같이 싸먹으면 진짜 맛나여용현동에 사는 친구가 데리고 온 서서갈비인데 이 친구가 평소에도 동네라서엄청 자주간다고 하더라구여친구덕에 돼지껍데기 써비스완전 단골이래여진짜 배부른데 써비스로 주신거니먹어야 겟다며 와구와

애슐리 부천뉴코아아울렛점 패밀리레스토랑

부천 뉴코아 애슐리는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메뉴들이 다양해서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거 같아요 부천 애슐리 항상 갔다 오면 후회하면서 가끔씩 꼭 생각나는 그곳 오죽하면 출산 후 뽁뽁이 데리고 외식이 가능하자마자 애슐리부터 달려갔을까 지난번 방문 때부터 부천 애슐리는 케어프리 매장으로 셀프로 그릇 정리를 해야하는 시스템 결제할 때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천원인가 2천원 할인쿠폰을 줬었는데 그때도 이젠 다신 안와 했던지라 쿠폰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고 할인쿠폰 주지 말고 그냥 가격을 낮춰주면 안되나용 어차피 셀프로 다 하는데 힝 수박이 너무 먹고 싶었던지라 첫접시로 수박만 이만큼 담아왔더니 수박이 다 쉬어가는지 시큼 물컹 한입 먹자마자 도로 뱉음 메뉴야 뭐 언제나 다 거기서 거기 뭐 새로운게 좀 생기더라도 나는 늘 먹던 것만 떠오는 듯 매달 달라지는건진 모르겠지만 지난번엔 새우가 주력이였다면 이번엔 치킨이 주력이였으나 갈

https://kakada.tistory.com/entry/해몽-종로점-해몽-서울-양천구-한식

 

해몽 종로점 / 해몽 / 서울 양천구 한식

해몽 한식 담백하고 맛있는 양천구 꽃삼겹살 목동 삼겹살 오목교역 맛집 해몽 엄마랑 맛있는 데이트 해몽에 왔어요. 모듬 특선으로 주문할까 구이 단품으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해몽의 주메뉴를 먹어보기로 (담번..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