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볼 스파게티 / 고에몬 강남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2019. 12. 28. 08:32맛집

고에몬 강남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8월초 더운날 다녀왔던 강남역 고에몬 일본식 파스타와 오믈렛이 유명한곳 오픈시간 11시 30분 마감 22시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 웨이팅 문자가 오기때문에 너무 더워서 건너편 다이소로 대피 했다

30분 정도 기다리고 착석 평일에 런치세트 있어서 A C 세트 하나씩 초이스 음료까지 나오니까 이득 파스타메뉴 가장 일본스러운 요쿠바리간장버터 채소와 소시지 스팸이 믹스된 스파게티 리조또는 멘타이꼬 리조또 두근두근 주문과 동시에 요리하셔서 꽤 걸렸어여 음식 기다리는데 한참걸린 성격이 급하다면 가면 안될듯 기본찬 요쿠바리간장버터스파게티 우리 스타일 이라며 싹싹 먹었다

내용물도 푸짐하고 괜춘했던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 오 요것도 맛있었다

뽀송언니입니다

친구와 강남미술관 세젤예전을 갔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했던 고에몬 강남점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용_ 강남역 고에몬은 웨이팅이 길다고 알고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앞에 2팀이 대기중이었어요

이정도면 제가 갔던 시간대가 여유로웠던 것인지 맛집 대기순번으로는 양호한 편이었어요

저희 차례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안으로 입장 내부가 손님으로 가득했어요

테이블의 팸플릿에는 강남 고에몬 이름의 유래가 적혀있고 가마에서 삶아낸 최상의 알덴테 면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강남역 고에몬에서는 매일 신선한 채소와 이탈리아산의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요

또한 그릇도 일본 도자기의 진수 아리타야키를 사용하여 시각적인 재미도 놓치지 않네요

그리고 요멘야 고에몬 강남점의 인기메뉴 순위 1위부터 5위까지 소개되어 있어요

1위가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네용 이건 들어오기 전부터 찜콩 강남 고에몬의 메뉴판이에요

저는 친구와 둘이 가서 수플레 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가격 15000원와 쉬림프 아보카도 바질페스토 스파게티가격 145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테이블 세팅을 해주고요

주문한 음료인 스프라이트가 먼저 나왔네요

라그릴리아 SPC스퀘어점 이탈리아음식

2주전에 참석한 간담회인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는 나도 참 한려수 서포터즈인 한려수 패밀리의 활동에 대해 감사를 전하고 패밀리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듣고자 마련했다는 자리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간담회 장소인 라그릴리아 SPC스퀘어점 으로 향함 웰컴투 라그릴리아 강남역 신분당선 4번출구에서 나와서 조금 걸으면 보임 사진에는 없지만 창가쪽 룸으로 예약이 되어있었는데 너무 좋았음 원래는 그쪽 자리는 예약이 쉽지않다고 하는데 한려수 짱 짜잔2018 한려수 패밀리 무려 1기닷 운영진들과 편하게 얘기하라며 사진만 같이 찍고 인사하고 자리를 비켜주신 바이오펫 대표님 내심 걱정했는데 감사합니다 대표님이 나가시고 맛난 음식을 먹으며 편하게 얘기시작 시작은 가볍게 샐러드 시저샐러드와 그릴드머쉬룸샐러드 버섯샐러든 은근 땡기는맛 끝까지 먹을정도로 맛있었음 뒤이어 나온 해산물토마토스파게티와 치즈버거 스파게티는 예사미 가는 무난한맛 치즈버거는 비주얼갑 치즈버거 패티보소 완전 두껍 너무 쌓아올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본점 이탈리아음식

홍대맛집 홍대파스타는 여기로 맛있당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44 전화번호 023230098 홍대입구역 파스타 맛집 빠네가 맛있는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입구역 파스타 맛집으로 굳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이탈리아 음식점 프리모바치오바치에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며 맛은 대체 불가 양은 넉넉하게 주시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탈리아 음식점 Primo Bacio Baci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본점 양도 맛도 모두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연말에 가족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음식을 찾는다면 홍대 프리모바치오 추천해 드립니다 파스타 체인점으로도 유명한 프리모 바치오 바치 강남에도 있고 대학로에도 있는데 저는 홍대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해요 여기서 파는 포테이토 스프 와 빠네 다른 샐러드 류도 많이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나 소개팅 미팅 하러도 많이 오드라구요 오늘 저

미즈컨테이너 강남 이스트 이탈리아음식

사실 미즈컨테이너는 내 고향이라 할 수 있는 대구에서 만든 이탈리아 음식점으로 대구 시내 동성로에서는 매우 핫플레이스였다 오호 처음으로 아이패드로 블로그 후기를 쓴다 오늘 포스팅은 강남역 맛집 다이닝코드에서고 1위로 나온 음식점인데다가 예전에 몇번 방문했을때 되게 맛있게 만족스럽게 잘먹었던 기억이있다 인기있는 맛집이다 보니 북작북작하다 우리는 이층에 자리를 잡고기다렸다 미즈컨테이너라는 이름답게 진짜 컨테이너같은 투박한듯하지만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랄까 각종 공구들이나 컨셉들이 잘녹아든 매장인거같았다 테이블도 뭔가 철제느낌나는데 먹을땐 몰랐는데 좀 특이하네 주문은 일사천리 배가고팠어서 예전에 맛있게먹었던 떠먹는피자 크림고구마랑 13200 매운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햇다 사실상 매콤한정도의 파스타다 매콘한거하나 달달하고 느끼한거 하나 딱 잘시킨거같아 만족스러운 조합 주문하면 안전모를 준다 저거는 주문번호 지표같은 거랄까 아맞아 바베큐 샐러드도 시켰는데 최고 대존엄의맛이

참치그라 친구 및 회식장소로 좋은 참치집 가성비 최고의 강남 참치 맛집

강남에 이렇게 맛있는 참치 참치그라에서 맛 볼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열정적인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침체에 자세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강남에서 참치회 식당을 오래 하신 주방장님의 경력에 걸맞게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식당입니다사장님과 친분이 있는 지인 덕분인지는 몰라도 매우 친철히 회를 설명해 주시는 모습이 감사했고 양 또한 부족함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다만 저렴한 코스의 경우에는 다소 부족한 구성을 보일 수 있다는 점 주차가 불가능하며 가게가 약간 협소하여 붐빌 때에는 쾌적하게 식사를 즐기기 힘들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성동구-맛집-중천

 

서울 성동구 맛집 '중천'

중천 중식당 맛있는 중화요리전문점 중천입니다. 성동구 금호동2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모든 음식을 정성껏 직접요리하여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저희 중천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