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유성점 / 장충동B&F 유성점 족발,보쌈

2019. 12. 26. 09:03맛집

장충동B&F 유성점 족발,보쌈

대복상회(유성점) 한식

서빙하시는분 두분 주방은 역시 오픈주방섬섬옥수 마초부엌 여기랑 같이운영하신대요 섬섬옥수는 한식 마초부엌은 양식레드마초는 중식그럼 다음엔 일식인가요 신나는 토요일이에요 불토를 즐겨야겠죠 어제는 불금 오늘은 불토 어제는 핫플레이스인 봉명동에서불금을 보냈는데요 지나가면서 인테리어 공사중이던 곳이오픈해서 거기로 갔어요 레드마초 라는 중화요리 집이에요 술집이라고 하는게 더 맞을까요 오픈한지 일주일밖에 안돼서지도에도 안나오네요 화환이 아직도 있어요 인테리어 뭔가 매력있네요 아직 입소문이 안나서 다른곳보다는덜 북적여요 먼저 갔던 친구가 맛있다고해서저도 믿고 가봤어요 서빙하시는분 두분 주방은 역시 오픈주방섬섬옥수 마초부엌 여기랑 같이운영하신대요 섬섬옥수는 한식 마초부엌은 양식레드마초는 중식그럼 다음엔 일식인가요 깨알같은 인테리어이제 메뉴를 볼게요 시간이 걸릴수 있다고 양해

방일해장국 유성점 해장국

대전유성맛집 방일해장국 1인분 8000원 주문 계룡산을 가던 중 점심을 먹기 위해방일해장국 유성점을 찾았습니다 역시 손님들이 아주 많았으며여러 지점이 있지만 맛보았던 곳 중에유성점 방일해장국이가장 푸짐하고 맛이 좋은 것 같았습니다 주문한지 2분만에 반찬과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눈이 돌아 버리면칼날보다 날카로운 하루 위에착하게 살기 참 힘들다 해장국도 먹고 사람도 보고 가을도 만지고 있는데산책 당하는 강아지는 발에 물을 묻히기 싫어서 질질 끌려가는 것으로 끝 사진글 윤석준 방일해장국 유성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덕명동 72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오복미역 유성점 백반,가정식

대전 장대동 맛집 오복미역 유성점에서 해장했드아 미역국 먹고 싶을 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오복미역 유성점원래는 부산여행 갔을 때 처음 먹어봤는데 유성에 오픈했다고 했을 때 을매나 기쁘던지오복미역 유성점 오픈하고 바로 다녀왔었거든요 보니까 맛은 다 똑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복미역 유성점에서도 따뜻한 미역국이랑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 볼 수 있긔 자세한 매장 상황은 바로 위에 걸어놓은 오복미역 유성점 지난 리뷰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는 그 때 같이 갔던 친구가 전 날 술 마셔서 해장하고 싶다고 여기를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평소에 가끔 오복미역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이 날은 꼭 이걸 먹어야겠다며 다녀왔어요 메뉴는 짜잔 다양한 걸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미역국을 1인 1그릇하고 싶다는 생각에 그냥 소고기 미역국 2개만 주문했어요 여기 전복 회무침도 맛있다 구열 그리고 2인 이상 주문시에는 꽁치구

평양치킨 유성점 치킨,닭강정

늘 항상 하는 말이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을 했어요 그래봤자 오늘이 1일째끝나고 집에 가는데 남자친구 녀석이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 싶다 네요 재수 없음 속으로 생각했어요 우왕 1도 도움 안 돼 _아무튼 그래서 역시 내가 말도 안 꺼냈지만 이건 순전히 남자친구 녀석 때문에 야식으로 치킨을 먹었습니다 치킨 먹자고 하니 어딜 가야 하나 생각하다 저번에 가고 싶다고 한 치킨집이 생각나서 이번에 다녀왔어요 세월이 느껴지는 간판이에요 맨날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있어서 그런지 저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가게 분위기는 세월이 느껴지는 가게였어요 깔끔하진 않지만 이런 가게 느낌 좋아해요 왠지 정감이 있어서요 요즘은 카페같이 되게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를 많이 해놓는데 그래도 세월이 느껴지는 분위기 너무 좋네요 물은 셀프입니다 저는 후라이드반 양념 반에 닭똥집 시켰어요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밀레니엄서울힐튼-카페395

 

서울 중구 맛집 '밀레니엄서울힐튼 카페395'

밀레니엄서울힐튼 카페395 뷔페 카페395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플래그십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일품요리와 뷔페요리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뷔페요리의 큰 틀을 이루는 각각의 섹션 - 샐러드, 해산물, 한식,..

hiroblogx.tistory.com